이제 미사일의 헤드부분을 불러와서 로테이션 시켜보겠습니다 키보드 입력에 따라서 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게임오브젝트에 미사일헤드를 선언합니다.

로드컨텐츠에 가셔서 미사일헤드 3D파일을 추가시킵시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이제 움직임을 제어해봅시다.

그전에 소스를 조금 수정해야 되겠습니다;;;; ㅈㅅ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월드 부분에 XYZ순으로 작성해주세요 -_ -YXZ였죠?ㅎㅎ;;;
키보드 입력을 받아서 움직여봅시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









X,Y,Z 에 움직임을 주시구요
MathHelper.Clamp 사용해서 각도를 제한하도록 합시다.
위 문법의 사용법은 2D 슈팅게임만들기에서 언급한내용입니다^^

이제 다되었습니다 디버깅해봅시다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좌우로 잘움직입니다.
다음시간은 미사일을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.^^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:
BLOG main image
XNA Project
by j3rry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7)
XNA SQUARE (2)
Xna로 가는길 (14)
XNA Project (8)
XNA 자료 (2)
Design & Architecture (1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

달력
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otal :
Today : Yesterday :